[Place] <현대프리미엄아울렛 대전점>/ 이제 적어도 여주까지는 안가도 되겠다

2020. 10. 21. 10:30Like it

프리미엄 아울렛하면, 여태까지는 적어도 여주/이천 지역 까지 가야하는 번거로움이 있었는데,

내 통장 잔고를 위협하는 플레이스가 오픈했다는 소식을 접했으나
한 동안 일이 바빠서 못가다가, 늦게나마 방문을 하게 되었다.

간만에 플렉스를 해볼까 해서 방문한 곳이었지만, 오늘은 선배 선물을 사려고 방문한 것이니 목적만 달성하고 얼른 도망가기로 마음을 먹고 왔다.
(카드를 부들부들 떨면서 다닌건 안비밀)

평일 (월~목) : 10:30 ~ 21:00
주말 (금~일) : 10:30 ~ 21:00
식당가 : 10:30 ~21:00


대표 입점 브랜드

프라다 생로랑 발렌시아가만으로도 만족스럽다

장점

- 대전/청주/천안/세종 사람들은 쉽게 접근 할 수 있는 위치에 있어, 방문하기 편하다. 더불어 주차장도 원활한 편 (신탄진 IC로 빠지면 10분 이내에 진입이 가능하다)
- 송도 현대아울렛에 비해 규모가 작아 브랜드 찾는 것은 오래 걸리지 않는다.
- 대부분 사람들이 원하는 브랜드는 대부분 외부에 접근 가능한 매장으로 되어있다.
- 장점인라고 할 수 있을지는 모르겠지만, 최근에 오픈한 매장들 중에서 유동인구가 크지 않아 다소 여유롭게 쇼핑을 할 수 있다. (주말에 꽤 사람이 많은 편이나 다른 아울렛 대비 여유로운 편)
- 오픈 이벤트로 공차를 무료로 먹을 수 있다 (단, 카카오채널 구독시에 가능함) 버블티 추가는 추가 금액을 내고 추가 할 수 있음

단점

- 프리미엄 아울렛에 대비해 명품 브랜드의 아쉬운 입점 (현대백화점 충청점도 명품 매장은 거의 없다시피함)
- F&B가 3층에 위치해 있어, 접근성이 다소 떨어짐 (바로 보이지 않아서 꼭 맵을 확인해서 다녀야 하는 불편함)
- 평일 방문시, 직원과 면대면으로 꼭 마주쳐야 하는 상황이 자주 발생함. 여유롭게 구경은 할 수 있지만 점원들과 지속적으로 대화를 해야하는 불편함이 있음

실내도 꽤 넓고 쾌적하다. 다만 프리미엄 아울렛치고는 명품 브랜드가 적은 건 흠이다.
아이들을 위한 회전목마도 있다. 단, 성인은 탑승이 안된다.
카카오채널 구독시 오픈 이벤트로 받을 수 있는 무료 공차
내 사랑 생로랑, 대부분 핵심브랜드는, 1층에 위치해 있다. (총알 장전하고 다시 올게)


아무래도 지방 특성상 많은 브랜드가 입점할 수는 없는 상황이겠지만, 이게 어딘가 싶은 구성으로 되어 있어 만족스러웠다. 전에 다녀온 아울렛이 송도 현대 아울렛이라 그런지
다소 경량화된 모습이 오히려 길찾기도 편했다.

더불어 프로모션도 공격적으로 계속 진행중에 있으니, 프로모션 내용 확인해서 원하는 물건을 겟해보도록 하자.

이상입니다.


공감/구독/댓글은 아주 감사합니다.